본문바로가기


페이지 위치
침례교기관
대학기관 침례교기관

인쇄하기


전국여선교연합회

  •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동 1239-16
  • 전화 : 02-571-0037
  • 팩스 : 02-571-7737
  • URL : http://www.kbwmu.org/

한 알의 씨앗이 땅에 떨어져 싹이 나고 뿌리가 내려지고 자라서 열매가 맺혀지기까지는 많은 세월의 풍상을 겪어야 합니다.1954년에 조직된 전국여선교연합회는 그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발족 이후 오늘에 이르기까지 여성들을 자신의 일꾼으로 부르신 하나님의 은혜와 오직 주님이주신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희생적으로 수고하신 침례교 여선교회원들의 뜨거운 눈물의 기도와 헌신으로 성장에 성장을 거듭해 왔습니다.
그동안 전국여선교연합회는 많은 꿈과 비전을 마음에 품고 복음전파를 위해 정진하였던 신앙의 선배여성들의 수고로 말미암아 교제, 선교, 교육, 지도자양성, 사회봉사의 교단 선교기관으로 그 자리를 견고히 다져가고 있습니다. 교단에 국내선교회나 해외선교회가 발족되기 이전부터 전국여선교연합회는 국내선교사를 파송하고 해외선교기도주간을 지키므로 선교에 힘썼으며, 교단의 여성들이 개교회의 좋은 일꾼이 되도록 성장을 위한 교육과 훈련을 계획하고 시행하는 일도 결코 소홀히 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동심회, 소녀회(GA)와 사신단(RA)이란 선교교육기관을 조직하여 어린이와 학생들과 여자 청년들에게도 선교를 교육하며 미래를 준비하였습니다. 초창기 선교교육을 받고 성장한 남, 여 학생들이 지금은 목회자, 선교사, 교단의 일꾼으로 많은 곳에서 사역하고 있는 것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12년간의 많은 눈물의 기도와 희생 가운데 여선교회관이 세워졌습니다. 우리가 이루어야 할 꿈을 마음에 품고 하나님께 지혜를 간구하며 신앙선배들의 발자취를 따라갈 때 하나님께서 우리를 도우신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이 여선교회관을 토대로 전국여선교연합회의 사역의 지평을 더욱 넓혀가게 될 것입니다. 또한 하나님께서는 이를 위해 앞으로도 교단의 모든 침례교 여인들을 통해 일하실 것을 믿습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주의 복음이 이 나라와 땅끝까지 전파되도록 우리 모두 계속적으로 성경의 여인들과 우리 믿음의 선배들을 본받아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각 교회들에게 선교의 사명을 주셨듯이 여성도들에게도 부활의 증인이 되는 사명을 주셨습니다. 바라기는 모든 침례교 여인들이 이 사명을 자각하고 기도로 물질로 연합하여 교단의 선교사역을 지원하는 일에 계속적으로 헌신되기를 기도합니다.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