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페이지 위치
총장인사말
대학안내 총장실 총장인사말

인쇄하기


침례신학대학교는 세상을 변화시키기 위해 부름받은 이들의 ‘영적 사관학교’ 입니다.
우리 대학은 예수님의 증인이 되도록 부르심을 받은 이들을 영성과 인성을 겸비한 복음주의 목회자들과 기독교 지도자들을 훈련시키는 대학교입니다. 이런 교육 목적을 이루기 위해 모든 교직원들은 “진리, 중생, 자유”라는 교육이념을 우선순위에 두고 학생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즉 학생들에게 길과 진리요 생명이 되신 예수 그리스도를 인격적으로 만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주의 말씀 안에서 제공되는 거듭남의 감격 가운데 성령께서 제공하시는 전인적인 자유를 교회, 사회, 그리고 땅 끝의 백성들에게도 베풀어 줄 수 있도록 도전합니다. 한 걸음 더 나아가 교회와 사회를 거룩하게 변화시키는데 필요한 실제적인 전문 지식들과 재능들을 개발하고 거룩한 비전들을 품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침례신학대학교는 ‘교회와 세상을 연결하는 가교’ 입니다.
우리 대학은 목회자, 설교자, 선교사, 상담사, 교사, 교회음악 지도자, 사회복지사, 유아교육 지도자 등으로 교회와 세상을 섬기도록 부름 받은 이들이 자신들의 소명을 이루기 위해 요구되는 성경적인 자세와 자질들과 전문 지식들을 연마하는데 가장 적합한 대학교입니다.
따라서 침례신학대학교 모든 교직원들은 미래의 교회 목회자들과 다양한 범주의 기독교 지도자들로 부르심을 받은 이들이 우리 대학교에 와서 자신들의 소명을 이루어가기에 필요한 영성과 지성과 인성을 마음껏 연마하여 교회와 세상을 변화시키는 주체들로 쓰임 받을 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침례신학대학교는 ‘꿈을 성취하는 학교’ 입니다.
첫째로, 침례신학대학교에서의 3년, 4년 학창 시절이 여러분 인생의 황금기가 될 것입니다!
둘째로, 침례신학대학교에서의 나날이 거룩한 비전을 가슴에 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셋째로, 침례신학대학교에서의 나날이 학문하는 즐거움으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넷째로, 침례신학대학교에서의 나날이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미래의 교회 지도자들과 기독교 지도자들로 부름 받은 여러분을 침례신학대학교로 초대합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맨 위로 이동